[키덜트추천상품] 여성형 건프라 위닝후미나・하이퍼걍꼬・치낫가이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 2017.10.25 16:47:25
IT조선은 매주 국내 인기 키덜트 신상품과 상품 판매점 등을 영상으로 소개 합니다. 영상으로 소개될 상품은 국내에서 인기가 높거나 새로 등장한 주목 아이템입니다. 추천상품 선정은 모형 분야 전문가와 다년간 업계에 종사한 점장 등이 진행할 예정입니다. / 편집자 주

이번주 키덜트추천상품은 하이그레이드(HG) 등급 건담 프라모델(이하 건프라) '위닝 후미나・하이퍼 걍꼬・치낫가이'다.



TV애니메이션 '건담 빌드파이터즈' 시리즈에 등장하는 여성형 모빌슈트 '위닝 후미나'는 조립형 피규어 상품인 피규어라이즈 버스트 '호시노 후미나'를 바탕으로 얼굴과 몸체를 다시 조형한 것이 특징이다.

위닝 후미나는 앞서 시장에 선보였던 또 다른 여성형 건프라 '치낫가이'와 '하이퍼 걍꼬'에 사용됐던 KPS 소재 관절 탑재로 폭 넓은 몸체 가동성을 제공한다.

▲HG 위닝 후미나. / 반다이 제공

'하이퍼 걍꼬'는 TV애니메이션 '건담 빌드파이터즈 트라이'에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 '사자키 카오루코'를 건프라로 만든 것으로 카오루코 캐릭터에 모빌슈트 '걍'의 무기와 장갑을 덧댄 디자인을 채용했다. 건프라는 높은 캐릭터 조형미와 움직이는 백팩 암과 실드가 특징이다.

'치낫가이'는 건담 빌드파이터즈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여성 캐릭터 '코우사카 치나'가 노란색 베앗가이3 코스튬플레이를 한 모습을 건프라 모형으로 재현한 것이다. 건프라는 그녀의 머리와 손에 씌어진 베앗가이 부품을 떼어내면 노란색 메이드복 차림의 치나를 연출할 수 있다.

건프라 가격은 '위닝 후미나'와 '하이퍼 걍꼬'가 2만4000원, '치낫가이'가 2만2000원이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맨 위로



else { include $_SERVER["DOCUMENT_ROOT"]."/news/article.org.html"; } ?>